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여성시대* 차분한 20대들의 알흠다운 공간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태이니90 작성시간 26.06.03 충무김밥 안 먹은지 오래됐는데 코코가면 가면 먹어봐야겟어요
-
작성자최우수회원님(원조) 작성시간 26.06.03 담번에 갈때 꼭 사야겠네요~~
-
작성자돌고돌아다시 작성시간 26.06.03 오늘 사먹었는데 오징어가 주인공이예요. 어묵이랑 무우 말랭이는 아주 조금 이예요. 가성비 최고 밥은 상하지 말라고 초밥으로 했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6.06.03 그렇군요. 오징어가 비싸니 가성비는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