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저는 동네 초등학교가 늘 투표소인데
아파트 경로당이 크고넓은가봐요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꼬불이 아빠 아!예전에 복싱은 생각나는데
줄임말이군요 오늘다녀오셨군요
감사해요
힘세야 겠어요 ㅎ
날씬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꼬불이 아빠 세월이 그렇게 흘렀나요?ㄷㄷ
복싱 사진이랑
미녀 애견 호박이 아니죠?
늘 이름 헷갈렸던 지금도 가물
그때나 지금이나 몸매 유지하시는거
대단하시네요
사진실루엣만 봐선 50대 가늠이
안되어요ㅎ
저도 그때는 4땡이었지만
지금은 골골 5땡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4 꼬불이 아빠 호떡이!!!! 제 뇌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오류가 수정이 안되네요 ㅎ
호떡이 이름에도 스토리가 있군요..
호떡이도 동안유지중이네요..나이도 좀 먹었겠네요.
한글자라도 기억하는게 어딘가요?
여전히 예쁘네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백수가되시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