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4시21분 줄서야 투표할수 있네요

작성자미니멀 개미|작성시간26.06.03|조회수895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저는 동네 초등학교가 늘 투표소인데
    아파트 경로당이 크고넓은가봐요
    좋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꼬불이 아빠 웩질 알려준게 이거 아나죠?
    신조어 세계 어려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꼬불이 아빠 아!예전에 복싱은 생각나는데
    줄임말이군요 오늘다녀오셨군요
    감사해요
    힘세야 겠어요 ㅎ
    날씬하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꼬불이 아빠 세월이 그렇게 흘렀나요?ㄷㄷ
    복싱 사진이랑
    미녀 애견 호박이 아니죠?
    늘 이름 헷갈렸던 지금도 가물
    그때나 지금이나 몸매 유지하시는거
    대단하시네요
    사진실루엣만 봐선 50대 가늠이
    안되어요ㅎ
    저도 그때는 4땡이었지만
    지금은 골골 5땡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4 꼬불이 아빠 호떡이!!!! 제 뇌는 옛날이나 지금이나 오류가 수정이 안되네요 ㅎ
    호떡이 이름에도 스토리가 있군요..
    호떡이도 동안유지중이네요..나이도 좀 먹었겠네요.
    한글자라도 기억하는게 어딘가요?
    여전히 예쁘네요..
    건강하시고 행복한 백수가되시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