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투표하고 왔습니다.

작성자수돌예돌|작성시간26.06.03|조회수366 목록 댓글 3

 

아직 투표 안 했으나 할 의향 있는 분들은 서둘러 다녀오세요.

 

투표 관리하느라 나와 있으신 분들 모두 고생 많으십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26.06.03 더위에 지쳐 잠들었는데..몸이 무거워 질질 끌다가 다녀 왔습니다. 용지가 많아서인지 관리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고요.
  • 작성자냉홍차 | 작성시간 26.06.03 날도 더운데 수고 많으셨어요. ^^

    저희 동네는 태풍이 한바탕 지나갔습니다.
    피해는 없었고요.
  • 답댓글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태풍이 이 계절에요? 피해 없으셨다니 다행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