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소라와 진경>>이라는 프로 아시나요??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작성시간26.06.03|조회수724 목록 댓글 6

<<소라와 진경>> 이라는
5 0언저리의 그들이
파리 패션쇼 도전기인데
같은 50대인 제가 다 설레이면서 보게되네요
 
그들의 모습도 아름답고
도전하는 모습도 아름답고
파리도 아름답고

도전 자체가 참 멋드러집니다.
 
저도 
무엇인가도전해야겠어요~~^^
 
다들 멋진 하루하루 보내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정말
    두분의 노력에
    엄지척하며 보게 되더러구요

    역시 프로는 프로 구나 싶었어요^^
  • 작성자희노애락삼남매 | 작성시간 26.06.03 저두요~~루브르를 향해 러닝하는 뒷모습이 왜일케 부럽고 자유로와보이는지요~~~
    도전!!!!!!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저는
    누워서 뒹굴거릴꺼 같은데
    흐트러진 숙소를 정리하고
    러닝하는 홍진경 모습에
    진짜 존경심이 들더라구요

    그들의 도전
    정말 응원합니다^^
  • 작성자밤과 꿈 | 작성시간 26.06.04 저도 지난주엔가 우연찮게 보게되었는데 찾아보게되었어요.
    1회 슈퍼모델 1위 이소라....머리속엔 늘 멋진 여자로 기억하고 있었어요.
    50이 넘은 지금도 예쁘고, 그들의 도전이 아름다웠어요.
    퇴짜 맞으면서 마음에 상처가 생겨서 늘 먹는거에 집착을 한것 같았다는 홍진경의 말..
    누구나 자신만의 삶의 무게에 책임을 져야한다더니........그게 그녀의 무게였었나..
    전 요즘 찾아보는 프로그램이예요.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자신의
    약점일거라느끼는 부분에
    평생 노력하는 모습에
    너무 감탄했습니다

    항상 긍정적으로 웃는
    이소라님의 모습에서도
    삶의 모습을 되짚어보게 됩니다

    저도
    요즘 꼭 찾아보게 되더라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