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스크랩] 서울 2030과 대구 2030 연령별 출구조사 놀라운점

작성자비온후 아침|작성시간26.06.03|조회수2,051 목록 댓글 34

출처: 여성시대 겨울좋아용



2030만 놓고보면 서울니 대구보다 더 보수화된 상황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풀빵브로드 밴드 | 작성시간 26.06.03 일베사이트 가 한몫 하죠
  • 답댓글 작성자빨강코희망이 | 작성시간 26.06.03 22
  • 답댓글 작성자타코가좋아요 | 작성시간 26.06.04 333.. 20,30대 남자들이 일베 많음.
  • 작성자송엽국 | 작성시간 26.06.03 나라의 미래가 걱정됩니다
  • 작성자tuesday에 | 작성시간 26.06.04 보수화가 아니라 일베화된거죠.
    전국 2030 일베들은 다 서울에 모여있나 보네요.

    일베들이 자식을 나으면 일베가 나오니,
    그들이 원하는 세상은 그 일베의 자식들이 만들어 주겠네요.

    계엄과 독재 좋아하고, 전쟁터에 나가길 바라는 세대들의 꿈은 그 자식세대에선 이루어지겠어요.
    지금은 4050이 버티고 있으니 어렵겠지만요.

    요즘 10대들은 더 일베화되었다고 하던데
    지금 2030 일베들은 10대들과 자기 자식들에게서 많이 배울겁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