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26.06.03
고추가루, 김가루로 비벼 먹는 국수는 무슨 맛일까요?
반찬 용기 보면 저 국수는 여자 3인, 남자 1인 분량일 듯.
-
작성자와이리좋노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
작성자투데이,,쓰리데이..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ㅎㅎ
근데,, 국수 참 맛없어 보이네요~^^
-
작성자송엽국
|
작성시간
26.06.03
기분 좋을 때 국수 먹는데요 ㅎ
-
작성자소중한나의하루
|
작성시간
26.06.04
얼마나 우울한거니
가늠이 안된다
먹고 힘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