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나 우울해서 국수 삶았어

작성자인생만사|작성시간26.06.03|조회수40,132 목록 댓글 1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궁그미! | 작성시간 26.06.03 고추가루, 김가루로 비벼 먹는 국수는 무슨 맛일까요?
    반찬 용기 보면 저 국수는 여자 3인, 남자 1인 분량일 듯.
  • 작성자와이리좋노 | 작성시간 26.06.03 ㅋㅋㅋ
  • 작성자투데이,,쓰리데이.. | 작성시간 26.06.03 ㅎㅎㅎㅎㅎ
    근데,, 국수 참 맛없어 보이네요~^^
  • 작성자송엽국 | 작성시간 26.06.03 기분 좋을 때 국수 먹는데요 ㅎ
  • 작성자소중한나의하루 | 작성시간 26.06.04 얼마나 우울한거니
    가늠이 안된다
    먹고 힘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