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가 장난도 아니고 장난처럼 저 따구로 하니깐 그냥 시간 낭비 돈낭비지
부정선거 방관하는 정부와 민주당은 반성해야함
https://youtu.be/sGFBQM-NreE?si=FEK_nuATHfL1KLq5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순이씽 작성시간 26.06.03 세계 최고시스템을 2찍이 부정선거 그동안 우겨대더니 건수.잘잡았죠
선관위는 특검가서 탈탈털어봐야. .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작성시간 26.06.04 저도 딱 이게 맞는 듯요.
선관위와 대법원장 국정감사와 특검 가야죠.
-
작성자순이씽 작성시간 26.06.03 님 수준 말투. .빵진숙화법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작성시간 26.06.03 일단 선관위가 100% 잘못했음 책임추궁 하고 파면시켜야함 서울시장 선거에서 20만표 이내라면 재선거 해야되는게 맞음
참고로 선관위원장 윤석열이가 임명했음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작성시간 26.06.04 맞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