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투표 안하길 잘함^^

작성자빼쓰떽|작성시간26.06.03|조회수1,977 목록 댓글 43

선거가 장난도 아니고 장난처럼 저 따구로 하니깐 그냥 시간 낭비 돈낭비지

부정선거 방관하는 정부와 민주당은 반성해야함

https://youtu.be/sGFBQM-NreE?si=FEK_nuATHfL1KLq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순이씽 | 작성시간 26.06.03 세계 최고시스템을 2찍이 부정선거 그동안 우겨대더니 건수.잘잡았죠
    선관위는 특검가서 탈탈털어봐야. .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04 저도 딱 이게 맞는 듯요.
    선관위와 대법원장 국정감사와 특검 가야죠.
  • 작성자순이씽 | 작성시간 26.06.03 님 수준 말투. .빵진숙화법
  • 작성자순리대로 살자 | 작성시간 26.06.03 일단 선관위가 100% 잘못했음 책임추궁 하고 파면시켜야함 서울시장 선거에서 20만표 이내라면 재선거 해야되는게 맞음
    참고로 선관위원장 윤석열이가 임명했음
  • 답댓글 작성자풀토끼 | 작성시간 26.06.04 맞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