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그 중에서 남성만 국힘 지지가 유독 높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구숙정 작성시간 26.06.04 20대 우리집아들은
남녀불평등때문에
국힘지지가 많다했어요
저도 자식은 어찌할수가없네요ㅜ -
작성자푸른 가을 하늘 작성시간 26.06.04 페미니즘의 백래시예요.
-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04 젊은 남자들의 극우화성향은 남녀평등시대에 위기를 느낀 남자들이 더이상 여자들을 보호하기 싫고 오히려 더 밟아 버리고 싶은 본능에서 출발했다는 미국심리학자의 얘기를 들은적 있네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그런거 보면 시대현상인가 싶기도 하고요
웃긴게 젊은남자들의 어머니세대, 할머니세대들은 그렇게 고생하고 살았는데 군대가는 걸(개인적으로 모병제 했으면 합니다.)로 큰 불평등을 당했다 생각하고 여자들을 공격의 대상으로 삼는게 웃깁니다 불평등하다 생각하면 정치인들에게 정책을 바꾸자고 시위하면 되지 왜 가만히 있는 여자들이 타켓이 되냐구요 ? -
작성자lililllliiill 작성시간 26.06.04 이미 젊은 남자들이 극우화 일베화 되었다고 하네요
-
작성자데구르떽떽1 작성시간 26.06.05 10대부터 일베사이트에서 중독되서 일베된 인간들이 20대에도 많아요..큰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