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 기관인데 조직의 기강이 이렇게 해이해도 되는걸까요?
뭔가 큰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https://v.daum.net/v/2026052207021711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작성시간 26.06.03 선거해에 휴직한 선관위 직원들 전수조사 들어가서 인원 감축 물갈이
아휴 선관위 너무 문제네요 -
작성자lafortuna 작성시간 26.06.03 에효. 제대로 좀 하지...
-
작성자하늘별달12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조사 철저히 하길!!!!! 두번 다시 이따위 ㅂㅅ 같은 일 일어나지 않게 형사처벌이든 뭐든
-
작성자수돌예돌 작성시간 26.06.04 선관위원장들이 모두 선관위 업무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중앙선관위원장부터 가장 아래의 선관위원장까지 각급 선거관리위원장은 모두 법관들이거든요. 대법관, 지방법원장, 각종 법원 수석부장판사 등이 각급 선관위원장 직을 겸임하고 있어서 법원 일 보다가 시간 날 때에 선관위 일도 가끔 처리하는 식으로 각급 선관위가 운영됩니다.
예를 들자면,
> 중앙선거관리위원장 - 대법관이 겸임함
> 서울시 선거관리위원장 - 서울중앙지방법원장이 겸임함
> 송파구 선거관리위원장 - 서울 쪽 고위 법관이 겸임함(현재는 서울동부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가 겸임 중)
전국 모든 지역이 마찬가지라고 보면 됩니다.
그러니 선관위 직원 관리가 느슨하게 되기가 쉬운 구조지요. -
작성자조약돌11 작성시간 26.06.04 사실이라면 큰 병페네요.
타부서도ㅈ그렇고 이참에 많은 개혁이되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