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선거 없는 평상시엔 여유를 즐기다가 선거 기간이 되면 휴직을 쓴다는 선관위 직원들

작성자사건의 지평선|작성시간26.06.03|조회수1,395 목록 댓글 8

국가 기관인데 조직의 기강이 이렇게 해이해도 되는걸까요?

뭔가 큰 문제가 있어 보이네요.

https://v.daum.net/v/2026052207021711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브라질에디오피아 | 작성시간 26.06.03 선거해에 휴직한 선관위 직원들 전수조사 들어가서 인원 감축 물갈이
    아휴 선관위 너무 문제네요
  • 작성자lafortuna | 작성시간 26.06.03 에효. 제대로 좀 하지...
  • 작성자하늘별달12 | 작성시간 26.06.03 선관위 조사 철저히 하길!!!!! 두번 다시 이따위 ㅂㅅ 같은 일 일어나지 않게 형사처벌이든 뭐든
  • 작성자수돌예돌 | 작성시간 26.06.04 선관위원장들이 모두 선관위 업무만 하는 사람이 아니라서 그렇습니다. 중앙선관위원장부터 가장 아래의 선관위원장까지 각급 선거관리위원장은 모두 법관들이거든요. 대법관, 지방법원장, 각종 법원 수석부장판사 등이 각급 선관위원장 직을 겸임하고 있어서 법원 일 보다가 시간 날 때에 선관위 일도 가끔 처리하는 식으로 각급 선관위가 운영됩니다.

    예를 들자면,
    > 중앙선거관리위원장 - 대법관이 겸임함
    > 서울시 선거관리위원장 - 서울중앙지방법원장이 겸임함
    > 송파구 선거관리위원장 - 서울 쪽 고위 법관이 겸임함(현재는 서울동부지방법원 수석부장판사가 겸임 중)

    전국 모든 지역이 마찬가지라고 보면 됩니다.

    그러니 선관위 직원 관리가 느슨하게 되기가 쉬운 구조지요.
  • 작성자조약돌11 | 작성시간 26.06.04 사실이라면 큰 병페네요.
    타부서도ㅈ그렇고 이참에 많은 개혁이되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