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쏘렌토 타고 있고 그랑 콜레오스 구입하려 했는데 신랑이 나중을 생각해서 전기차 사자고 하네요.
유지비가 적게 든다고..
EV5 보고 있는데 전기차는 좀 빠르지 않나 싶기도 하고 충전이 중요하다는데 집이 빌라라..바로 앞에는 없고
집에서 5~10분거리에 몇개 신랑 직장에 있고 제 직장에도 있고...
전기차 타시는분 장 단점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돈향 작성시간 26.06.04 전기차 EV6 2년 타고 있습니다.
1.운전이 편합니다.
장거리는 대만족이에요.
2.조용해서 승차감 좋아요.
3.유지비 절약.
4.고속도로비,주차비 저렴.
5.전기차 타보니 타차종은
다시 타기 싫어요.
6.전기차 충전은 지역,환경
따라서 차이가 단점. -
작성자hwan103 작성시간 26.06.05 집밥 없으면 고민해봐야죠.
집밥있으면 우선 맘이편하죠. -
작성자진실과 정의 작성시간 26.06.05 ■ 장점
1. 휘발유, 경유 대비 30~40% 수준의 충전 요금
2. 주행 중에도 매우 조용함
3. 배출 가스 없음
4. 엔진 오일, 미션 오일 등 각종 소모품 교체 비용 대폭 감소
5. 가속 반응 빠르고 운전이 가볍고 경쾌해짐
6. 각종 세금 감면, 주차장 할인 등 보조금 지원 많음
■ 단점
1. 충전 시간이 길음 -
작성자조약돌11 작성시간 26.06.05 중고차비의 차이는 어찌됩니까?
-
작성자하룻밤의꿈 작성시간 26.06.05 3월에 테슬라주니퍼 사서 타고 다니는데, 현재까진 단점이 없어요
기름값 30-40만원 나오던게 10만원이면 되고, 여행 좋아하는 저희 부부에게는 더할나위 없이 좋아요
평소 충전은 아파트에 하니 문제없고, 가득 충전하면 550키로 가량 가능하니 장거리에도 문제 없더라고요(그이상이면 고속도로등충전)
휘발유차 두대 더 있는데, 다음차도 전기차 살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