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환율은....이제 어떻게 될까요ㅠㅠ

작성자lafortuna|작성시간26.06.04|조회수2,771 목록 댓글 27

지금 환율이 1537원이에요. 

 

엔화도 위엔화도 다 오르고 있는데....1600원 곧 가면 어떻게 하죠? ㅠ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lafortu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맞아요. 뭐든지 다 올라요.
    저희는 원자재를 수입하는데... 어찌 어찌 버티고 있지만 진짜...ㅠㅠ
  • 작성자소소한 행복 만들기 | 작성시간 26.06.05 저희도 수입업체라 너무 걱정됩니다ㅠ 같이 힘내요ㅠ 전쟁이 끝나기를..
  • 답댓글 작성자lafortu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빨리 끝나길 매일 기도드리고 있어요 ㅠㅠ 우리 같이 힘내요 ㅠㅠ
  • 작성자아주 잠시 익명 | 작성시간 26.06.05 전쟁만의 이슈가 아닙니다. 노령화, 저출산, 양적완화, 국가부채 증가 등이 고환율의 앞으로 피할수 없는 방향이구요. 베이비부머 세대가 은퇴를 하기 시작하는 올해, 내년부터 본격화 될거라고 봅니다.

    그리고 환율은 우리나라 주가지표라 볼수 있는데, 엔화 대비, 유로, 위안화 대비 상대적으로 급락하는건 이슈가 큽니다.

    글로벌리 양적완화가 급한불을 껐기에
    모든 나라들이 시행하고 있는데, 인플레
    자극할거고, 결국 이를 준비한 사람들만
    노후가 편안하지 않을까 싶어요.

    우리나라 사실 생각보다 심각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lafortun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안그래도 장기화 될 거라는 의견들도 많아서 더 걱정됩니다. ㅠㅠ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