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새치염색 몇살 때부터 하셨나요?

작성자Sema|작성시간26.06.05|조회수929 목록 댓글 13

집에서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싼타페^^ | 작성시간 26.06.05 30대 중반. 출산후 무섭게 빠지고 새치가 급 늘더라고요 현재 한달에 1번 미용실서 염색과 컷 같이합니다
  • 작성자햇살이좋은봄 | 작성시간 26.06.05 50부터 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유전인가요?
  • 작성자Superted | 작성시간 26.06.08 마흔 아홉인데 한번도 해본적 없어요
  • 답댓글 작성자Sem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