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년전에도 이동네 새벽 새소리를 이곳에 올려드린적 있었지요.
손님이 오셔서 이곳에서 참 좋은 시간을 보냈음.
새소리가 정말정말 좋아서 일찍 일어났고 아름다운 새소리 맞게방에 알람으로 전해 드리고 싶어 이 새벽에 글 올리고 있습니다.
저희 일터 근처인데 참 좋아요.
새소리가 정말 좋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꼬물이 아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전주 한옥마을에서 15분쯤 거리이구요.
상관편백리조트에서 최근에 확장 오픈한거 같아요.
이곳은 "스페이스셔틀 전주"로 표기되어 있었어요.
10만그루 편백나무숲이 있어서 산책도 좋은곳이지요.
참 좋았어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연금타는삶을꿈꾸다 작성시간 26.06.05 꼬물이 아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언제나 너를 응원해 작성시간 26.06.05 꼬물이 아빠 감사합니다~~ 올 여름 휴가지 되겠어요♡♡
-
작성자4월27일 작성시간 26.06.05 한 번 가보고 싶어 일단 저장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타코가좋아요 작성시간 26.06.05 새소리들로 가득하네요
숲 속으로 캠핑가면 새 소리 많이 들리는데 사는 종이 달라서인가 이 소리와는 꽤 달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