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등 건강 컨텐츠보면 걷기보다는 근력운동을 추천많이 합니다
다리건강에 제일 안좋은게 하루만보 걷기라는 말도할정도로요
요즘은 하루 식후에 당관리겸 점심 저녁 총 3-4천보정도만 걷고
시간날 때마다 맨몸 스쿼트, 플렝크, 계단오르기합니다
헬스클럽가서 쇠질하는것은 못하겠더라고요 답답하기도하고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근력운동 엄청 강조하더라고요
-
작성자부부랜드 작성시간 26.06.05 6층 사무실까지 계단 빠르게 오르기 2회(출근, 점심먹고) 3일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아침에 땀날텐데 대단하시네요
-
작성자행소반 작성시간 26.06.05 근육이 건강에 중요하니까요. 근데 저도 달리기 유산소는 자주 하는데 쇠질, 스쿼트 이런건 정말 하기가 싫어요. 근육량 늘리면 당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다 떨어진다 하는데 저는 유산소만 해서 안 떨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나이들어가면서 어쩔수없더라고요. 근력운동안할수도없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