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근력운동 필요

작성자가보장|작성시간26.06.05|조회수1,551 목록 댓글 8

유튜브등 건강 컨텐츠보면 걷기보다는 근력운동을 추천많이 합니다 

다리건강에 제일 안좋은게 하루만보 걷기라는 말도할정도로요

요즘은 하루 식후에 당관리겸 점심 저녁 총 3-4천보정도만 걷고

시간날 때마다 맨몸 스쿼트, 플렝크, 계단오르기합니다

헬스클럽가서 쇠질하는것은 못하겠더라고요 답답하기도하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근력운동 엄청 강조하더라고요
  • 작성자부부랜드 | 작성시간 26.06.05 6층 사무실까지 계단 빠르게 오르기 2회(출근, 점심먹고) 3일차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아침에 땀날텐데 대단하시네요
  • 작성자행소반 | 작성시간 26.06.05 근육이 건강에 중요하니까요. 근데 저도 달리기 유산소는 자주 하는데 쇠질, 스쿼트 이런건 정말 하기가 싫어요. 근육량 늘리면 당수치, 콜레스테롤 수치 다 떨어진다 하는데 저는 유산소만 해서 안 떨어지네요.
  • 답댓글 작성자가보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나이들어가면서 어쩔수없더라고요. 근력운동안할수도없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