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에 누가 있길래 그냥 사과하고 넘어 가려고 하나요
진짜 화가 나네요 투표지가 없어 투표를 못 해서 잠실동이 난리가 났다는데 경찰은 시민들 잡아가고 참정권이 침해된 이 상황에 모두 침묵만 하는게 참 무섭네요
잠실 사는 지인 말이 투표날 뭐라 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 투표지를 어디서 몇 장씩 가지고 와서 급한 사람 투표하라고 했다네요 투표지가 없는게 아니고 있는데 안 준거랍니다
어릴때부터 선거가 제일 공정한거라고 믿고 살아 왔는데 하ᆢ배신감 느껴지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창아민국 작성시간 26.06.06 싱그런 선관위 사법부 다 조져야지요
투표용지부족이 일어났다는게 말이 안됩니다 -
작성자나이홀 작성시간 26.06.06 투표 못한 유권자가 1,2위 표 차이 보다 적기 때문에 그냥 넘어가도 되지 않느냐고 무지성 생각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 있네요.
본질을 정확히 인지하는게 중요합니다.
자유민주주의의 꽃인 선거를 부정으로 뒤흔든 역사적 유례없는 사건입니다.
정당을 떠나서 국민의 주권을 행사하는 선거 제도를 바로 잡아야 합니다.
자유민주주의 국가에서 왜 정치인들이 국민을 우습게 보지 않는지 아세요?
투표권이 있기 때문입니다.
즉 국민에게 주여진 투표권 행사를 묵살시키면 정치인들은 국민을 무시하게 되어 있습니다.
국민 무서운줄 알아야 합니다!
자유는 누리길 원하면서 나한테 직접 피해가 없다고하여 흐린 눈 가지고 무비판적인 판단을 한다면 향후 본인의 자유가 침해당할 날이 올것입니다. -
작성자최우수회원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직원들이 선거직전 휴가를 많이 간다는말이 격분함
제일 바쁠때인데 직전 휴가를 간다는게 참...
그래서 사람이 없어서 다시 알바채용하고..이게 무슨 세금낭비인지 -
답댓글 작성자마니벌기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 정규직이 전부 간부 친인척으로 채용되어
선거철에 거의 휴가가서 대체인력이 일한다고
지난번 채용비리 때 일파만파 문제되었는데
여전한가 보네요 -
작성자평안과 에너지 작성시간 26.06.06 선관위 얘기들이 나올때마다 왜저러나 했는데 정말 문제였더라고요. 알수록 무섭고 화나고 뭐가 맞는건지 혼란스러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