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센터에 가야할 일이 있어서 츄리닝만 입다가 청바지 블라우스 입어 봤어요.
전체 사진 찍어봤는데,
우연히 10년전 코디 옷차림 똑같아요.
그런데 옷 맞는데 ,
그때랑 다르게 뚱해보임.헐
그럴수 았나요?
요즘 다이어트 한지 1년조금 지났어요.
슬프네요.
운동도 꾸준히 했었는데.
어떻게 햐야 몸무게 살 빠질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헉 딱 제가 그래요.ㅠㅠ
다들 비슷비슷 한가봐여. -
작성자성실하게 사는 삶 작성시간 26.06.06 1년전이랑도 다른게 느껴지는걸요. 같은 무게인데 묘하게 몸이 퉁실퉁실한 기분...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흠..맞아여,묘하게 몸이 커졌어요.
몸매가 이쁘고 날씬한것도 아닌데,
암튼 묘하게 커짐.ㅠㅠ -
작성자레버의 여왕이 되고픈 짝퉁!! 작성시간 26.06.06 대체 연예인들은 어케 관리하는걸까요? ㅠ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저 또한 정말 어떻게 하는지 궁금.
저도 1년 조금 넘었는데요 효과 거의없이 유지뿐이예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