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후생활을 위해 연금계좌 3억을 목표로 했는데 예상보다 빨리 달성했습니다.
너무 좋은데 어디에 말할 곳이 없어 여기에 자랑? 합니다.
늦은 나이인 50부터 본격적으로 연금계좌 운용하기 시작했고 내년이 목표였는데 시장이 좋은 덕입니다.
내년에 만기되는 isa도 연저펀으로 이전할 계획입니다.
평가금액은 언제든 변동되어 확정은 아니지만, 저에겐 나름 의미있네요.
이제 6억으로 새로운 목표 설정합니다.
5억은 노후생활비로 인출, 1억은 의료비 용도로 별도로 두고 쓸 계획입니다.
응원 해주실거죠?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