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어제 고2모고 어떠했나요?

작성자seeuinabit|작성시간26.06.05|조회수1,086 목록 댓글 7

저희 고2분,,난이도 언급없이 본인 점수만 자랑하며, 신나 떠들던데,,쉬웠나요, 어려웠나요?

 

재수생 참전하면 후에 판이 뒤흔들릴거니 지금부터라도 정줄잡고 열심히 좀 하라 했는데,, 정시 수능러인데 세상 느긋/ 평온하시네요. 

 

저희때는 고2= 고3처럼 정신 단디차리고 살았는데...열심히 좀 살아라 말해도 1도 귀담아 안들어서 가끔 그냥 니 친부 함자가 이재용이냐고만 묻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행소반 | 작성시간 26.06.05 3모에 비해서 국, 영, 수 좀 쉬웠다고...등급 컷 보면 알죠.
    영어는 3모때 1등급이 4%대 나올정도니 3모 영어는 어려웠고 이번엔 평이한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seeuinab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헙, 글쿰요!.별로 안 나갔다하니 쉬웠나 싶더만요 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lovemyself | 작성시간 26.06.05 국어,영어 쉬웠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full&full | 작성시간 26.06.05 3모보다 쉬웠대요
  • 작성자이웃집사람 | 작성시간 26.06.05 모두가 쉬웠다고 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