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고2분,,난이도 언급없이 본인 점수만 자랑하며, 신나 떠들던데,,쉬웠나요, 어려웠나요?
재수생 참전하면 후에 판이 뒤흔들릴거니 지금부터라도 정줄잡고 열심히 좀 하라 했는데,, 정시 수능러인데 세상 느긋/ 평온하시네요.
저희때는 고2= 고3처럼 정신 단디차리고 살았는데...열심히 좀 살아라 말해도 1도 귀담아 안들어서 가끔 그냥 니 친부 함자가 이재용이냐고만 묻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행소반 작성시간 26.06.05 3모에 비해서 국, 영, 수 좀 쉬웠다고...등급 컷 보면 알죠.
영어는 3모때 1등급이 4%대 나올정도니 3모 영어는 어려웠고 이번엔 평이한 듯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seeuinabit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헙, 글쿰요!.별로 안 나갔다하니 쉬웠나 싶더만요 ㅎㅎ감사합니다~
-
작성자lovemyself 작성시간 26.06.05 국어,영어 쉬웠다고 하던데요...
-
작성자full&full 작성시간 26.06.05 3모보다 쉬웠대요
-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05 모두가 쉬웠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