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바닷가마을생활보고] 오랜만의 운동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작성시간26.06.05|조회수592 목록 댓글 10

한달이 넘는
이석증으로
운동을 안했더니
몸이 둔해졌어요

이석증 전문의 유튜브에서
힘들더라도 움직이고 운동하라고 해서
오늘부터 조금씩 운동 시작했어요

계단 오르기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도서관에서
정신과 의사샘이 쓴
재미난 책도 빌려 왔어요

정신건강도 중요하지만
몸의 건강이 정신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라며
조금이라도 움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씩 움직여 보려합니다

다들 힘내서 조금씩 몸 움직여 보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운동은 돈들여해야하는데
    이곳은 영 마땅한 곳이 없네요 ㅠ.ㅠ

    잘 맞는 운동하면
    정말 중독 된듯이 하게 되던데...

    다시 열심히
    운동해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솜사탕주세요 |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요님 한테 맞는 운동이 있을꺼예요,
    그걸 하면 문명 좋아질꺼예요.

    운전 하신다고 하셨으니 차로 이동해서라도
    시내로 배우려 고고.^^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저한테 맞는 운동이 있어요

    피트니사가 잘 맞는데
    아직 아파트 지하레 오픈을
    안했어요...

    진짜
    외부로라도 나가야 할까봐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레버의 여왕이 되고픈 짝퉁!! | 작성시간 26.06.06 저도 운동이 너무너무 싫은거 있죠...ㅠㅠ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진짜
    운동이 하고 나면 개운하고 좋은데 시작하는게 참 아렵네요 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