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이 넘는
이석증으로
운동을 안했더니
몸이 둔해졌어요
이석증 전문의 유튜브에서
힘들더라도 움직이고 운동하라고 해서
오늘부터 조금씩 운동 시작했어요
계단 오르기도 하고
스트레칭도 하고......
도서관에서
정신과 의사샘이 쓴
재미난 책도 빌려 왔어요
정신건강도 중요하지만
몸의 건강이 정신건강에도
영향을 미친다라며
조금이라도 움직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조금씩 움직여 보려합니다
다들 힘내서 조금씩 몸 움직여 보아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5
그러게요
운동은 돈들여해야하는데
이곳은 영 마땅한 곳이 없네요 ㅠ.ㅠ
잘 맞는 운동하면
정말 중독 된듯이 하게 되던데...
다시 열심히
운동해보아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시간 26.06.06 어떻게요님 한테 맞는 운동이 있을꺼예요,
그걸 하면 문명 좋아질꺼예요.
운전 하신다고 하셨으니 차로 이동해서라도
시내로 배우려 고고.^^
화이팅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맞아요
저한테 맞는 운동이 있어요
피트니사가 잘 맞는데
아직 아파트 지하레 오픈을
안했어요...
진짜
외부로라도 나가야 할까봐요 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 -
작성자레버의 여왕이 되고픈 짝퉁!! 작성시간 26.06.06 저도 운동이 너무너무 싫은거 있죠...ㅠㅠ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진짜
운동이 하고 나면 개운하고 좋은데 시작하는게 참 아렵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