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월요일 국장 난리나겠네요.....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05|조회수3,882 목록 댓글 14

환율 1550원 넘고, 필라델피아 반도체지수 -5% 이상 폭락, 미국 장기 국채 수익률 5% 넘게 상승, 금리 상승 압박, 전쟁 장기화로 유가 상승 압박, 물가상승........거기에, 삼성전자, 하이닉스 레버리지 라는 변동성 2배 폭발 뇌관까지.....

 

거의 최악의 시나리오가 발생할 수 있겠네요. -5퍼는 기본이고, 잘하면 -10퍼까지도 갈듯.....ㄷㄷㄷ

 

신나게 내리 꽂겠네요.

 

다들 각자도생 잘 하시길.....안전벨트 단디하소.

 

이럴때 좋은 종목 있습니다. 1년 12달 365일, 등락률 0% 인 주식인 현금이란 이름의 주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트리트리. | 작성시간 26.06.06 Linear Algebra 왐미 그럼 월요일청산이겠다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트리트리. -13의 3배해서 -40아닐까 생각드네요. 레버리지는 아에 안하고, 아에 사전교육도 안 받아서, 정확하게는 모릅니다.

    암튼, 월요일에 완전 파랄거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주성행 | 작성시간 26.06.06 koru 이거 말씀하시는 거 같은데 미국에 상장된 한국지수3배 etf에요.
    3배라서 변동성이 어마어마하죠.
    속슬보다 더 심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잠시만익명이 | 작성시간 26.06.06 미장 손절했는데
    월요일이 손실이 크면 어떻게 해야할지 ;;
  • 작성자절약비법 | 작성시간 26.06.06 삼전 하닉만 하따하면 되는데 개별종목은 지수 2천도 안됨~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