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부산사시는분 임플란트 병원 추천해주세요

작성자크리스퇑|작성시간26.06.06|조회수250 목록 댓글 10

큰 아이가 부산가서 생활한지 1달도 안되었는데, 사고가 나서 앞니가 부러졌어요

대학병원 치과와 회사근처 치과 두 곳을 방문했는데 임플란트가 필요한 치아 개수와 치료 시점 등 얘기가 달라요

임플란트 잘하는 곳을 찾아 가보라고 하고싶은데, 과잉진료 안하는 치과 추천 부탁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이소오 | 작성시간 26.06.06 연산동 W치과 과잉진료 전혀 없고 어르신들도 너무 편하게 치료받으세요 멀어도 저희 식구들 모두 여기 다녀요
  • 답댓글 작성자크리스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오~ 이런곳 좋아요. 거리만 괜찮으면 좋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이소오 | 작성시간 26.06.06 크리스퇑 교대역 근처시면 바로 옆이예요 전철1코스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06 부산사는건아닌데 성분도치과요
  • 작성자와이리좋노 | 작성시간 26.06.06 그러면
    지하철 1호선 한번타도 되는곳
    다대포항역 내리면 바로 보이는 💯수치과 권합니다
    임플 전문 여의사 입니더
    절대절대 과잉진료 놉
    사후도 중요한데 꼼꼼히 치료
    탈이 없다는게 좋아요
    뭐던 치료후 만족

    사람마다 체질이랑 다르겠지만
    절대적 한번 견적 받아보라 히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