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쇠고기 떡국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06|조회수955 목록 댓글 5

오늘 아침? 아점은 떡국 당첨이네요.
간단히 유부초밥해주려고 했더니
(대충 해주는대로 먹음 얼마나 좋아요ㅠㅠ)
소고기 듬뿍 넣은 떡국이 먹고싶대서
아침부터 떡사러 떡집 다녀왔어요

그래두 잘 먹는 모습보면 기부니 좋아요.
애가 지 좋아하는건 진짜 잘 먹어요.
국물까지 싹싹 긁어서
(편식은 심함)
그리고 먹고남 엄지척 날려줍니다.
가끔은 엄마 이거 팔아도 되겠다 리액션도 해줍니다.
엊그제 감자전 해주니 그러더라구요
이거 팔아도 되겠다. ㅎㅎ

마니 묵고 열공해라~
학원 좀 제 시간에 가면 좋겠어요.
맨날 늦어요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4월27일 | 작성시간 26.06.06 소고기 떡국 레시피 좀 알려 주세요~~
    저의 아이도 떡국 좋아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저는 항상 바쁘게 음식을 하는 편이라
    휘리릭 음식이 많아요.
    시간 걸리는건 패쓰하는편이에여.
    1. 냄비에 참기름이랑 국간장을
    눈대강으로 적딩히? 넣어서
    소고기를 볶아준뒤
    2. 그 냄비에 물을 넣고 (200ml정도가 1인분 양 ) 코인 육수하나, 다진마늘 넣고 끓입니다
    3. 어느정도 끓어지면
    그사이 물에 담가놓은 떡국떡을 넣습니다
    4. 떡이 익으면 수면위로 올라와요.
    전 계란 지단은 못하고 계란 1개를 풀어서 넣어요. 대파 적당히 넣구요
    5. 국그릇? 또는 탕그릇에 담은후 김가루 뿌리고 끝입니다.

    10분정도면 완성 되는듯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버티자!! 중간에 소금으로 간 하셔요
  • 답댓글 작성자4월27일 | 작성시간 26.06.06 버티자!! 자세한 댓글 너무 감사드립니다~~
    잊어버리기 전에 빨리 한번 해 먹어 봐야겠어요~^^
  • 작성자냥이는사랑 | 작성시간 26.06.06 맛있겠네요~~ 소기를 듬뿍넣어볼생각은 안해봣어요
    코인육수대신 참치액넣어두 되겠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