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반도체 초과 세수로 전국민들에게 기본소득, 과실 나눠준다고 좋아할거 하나 없습니다.

작성자Linear Algebra|작성시간26.06.06|조회수688 목록 댓글 4

지원금이나 혜택, 환급등으로 1인당 몇만원~몇십만원씩 쥐어 주겠죠.

 

그리고, 정치인들 여야를 막론하고 개개인들 뒷주머니로 적게는 몇천, 크게는 몇백억씩 말아드시고, 눈먼돈으로 여야 각 정당들, 정치인들 정치자금으로 쓰이겠죠.

 

정치인들에게 그렇게 당하고도, 모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시나몬 | 작성시간 26.06.06 초과수익환수 어쩌고 기본소득 어쩌고 하는 짓거리 보니 재집권 불가능
  • 작성자날이날이지만 | 작성시간 26.06.06 수익(X), 세수(O)
  • 답댓글 작성자Linear Algebra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수정했습니다.
  • 작성자스칼렛 스톰 | 작성시간 26.06.06 그쵸 기본소득이 문제가 아니라 도둑놈이 문젠데 당장 정치인들 전재산 몇억에 자식들은 죄다 유학간 거 보면 현재 나라 세법에 구애받지도 않는 다른 삥뜯기 방법이 많은 듯요. 윤미향이 전액 장학금 운운했다 말바꾸기 하는 것도 그렇고 한국에 돌아와 보탬되는 전공도 아니라 피아노라니.. 거기에 대리퇴직금이 50억이고 이게 무죄라는 거 보면요. 여기에 다양한 시민단체나 노조들 요구사항을 보면 생산성이나 효율 과는 거리가 멀죠. 당장 서울시장 선거 때 칸쿤같은 문제 불거지자 얼마씩 뿌리겠단 공약을 보면 정권유지가 목표지 미래가 목표가 아니라는 거죠. 그나마 서울 사람들은 그거 보고 딱 아닌 걸 아는데 당장 경기도권? 깝깝하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