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오래된 페인트 어찌 버리나요?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06|조회수756 목록 댓글 10


6년 전 리모델링할 때 쓰고 남은 거 주시길래 처박아놨는데 밀봉 열어보니 노랗게 삭아있네요.
이거 어떡하나요
갖고가서 쓰라 그럴 걸 괜히 받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엘주니어 | 작성시간 26.06.06 저는 그냥 뚜껑 열어놓고 말린 다음 통째로 버렸어요.
  • 작성자멋진 인생 ~! | 작성시간 26.06.06 동네에 공사중인 곳 없나요? 거기 폐기물 버릴 때 하는게 좋을 듯 한데요..
  • 작성자봄이좋아요 | 작성시간 26.06.08 가정에 셀프 집수리하고 남은 건설폐기물 버리는 마대 팔아요.
    저도 동네 마트가면 불에 안타는 쓰레기 버리는 마대랑(이거는 유리컵이랑 사기그릇같은거 담아 버려요)
    건설폐기물 버리는 마대 1장씩 사놓고 있어요
    가격도 얼마 안하고 폐기물 나오면 모아서 어느정도 모아지면 버리고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마대는 그냥 종량제 버리는 데 같이 버리면 되나요? 그릇 버릴 것도 있어 한장 사와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봄이좋아요 | 작성시간 26.06.09 시나몬 우리아파트는 불에 안타는 폐기물을 마대에 담아 내놓는곳이 있어요.
    모아두면 1주일에 한번 폐기물차가 와서 수거해 가더라고요.
    정식명칭
    (불에 안타는 쓰레기 종량제 마대)- 패류껍데기, 유리류,자기류, 각종 뼈다귀 버리면 된다네요
    (공사장 생활폐기물 전용봉투) - 집수리등으로 발생하는 벽돌 블록 콘크리트 타일 도자기등
    종류가 10리터,20리터,30리터 있더라고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