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바닷가마을생활보고]이곳은 물가가 너무 비싸요 @@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작성시간26.06.06|조회수1,371 목록 댓글 22


세 브랜드가 모여있는
허허벌판에 지어진 아파트

아파트내 상가가 전부린 이곳


약 2500세대를
미용실 딱1개가 전담마크

남자 헤어컷2만원
여자 헤어컷2만5천원
일반펌 11만원

예전 동네에서
5만원주고 하던 일반펌
도저히 6만원이나 더주고는 못하겠네요 ㅠ.ㅠ

일단
3천원 비싸진 남자 헤어컷 남편이 함.

오호
원장님이
엄청 세삼하게 잘라주며
스타일링 잡아줬는데
울남편 멋지네요

으~~음
3천원 더줘도 보람이 있었어요

그래도
저는 못할 듯요

저는
예전 동네 미용실로 가기로 했어요

독과점이
가격면에서 엄청 무섭네요

다들
일반펌 얼마에 하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와~~
    암청 저렴하네요

    저는 뽀글이 할머니 펌하은데
    전동네는 5만원이었는데
    11만원은 손 떨려서
    못 할까같아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데구르떽떽1 | 작성시간 26.06.07 새로 생긴 미용실인데도 5,6만원.. 우리동네에 미용실 많아서 그런가..다른 동네에는 10만원 넘는 곳도 있고 그래요
  • 작성자익명익명익명 익명익명익명 | 작성시간 26.06.07 저 보고 위안삼으세요. 위매직+아래 세팅펌 35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