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대가 20년도때 갔을때 보기만했는데
오늘 가보니 없더라구요
공사로 없어졌다고 공원카 타고
다니시는분에 여쭈봤네요
포겟몬은 사전예약해야입장 가능
기사난 날만 미아터진듯요
정원박람회는 한강님 말씀처럼
기대 별로 안하셔도 되고
큰 공원이다~~~
걷기에 좋다
야외무대도 사전예약제입장인듯요
사과나무길은 그대로였네요
맒차초코 파르페 맛있었네요
3500원
날씨도 습하지 않아. 쾌적한듯요
그 많던 사슴들은 어디로 간건지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뚝섬때 정원박람회 마지막날에
갔던것도 수년전인것 같지만
기억에 나름 좋았던거로 봐선
서울숲은 컨셉이 잘 안느껴졌네요
전망대 자리에 뭘 지으려고
사라졌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작성시간 26.06.06 맞습니다. 괜히 파헤쳐 놓은 느낌입니다. 괜히 사람만 북적여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한강자전거 20년이 지나서 노후화로 철거되었군요
공원 전체며 주변이 전망대
올라가야 보여서 좋은데
포캣몬행사로도 방문자들도 많아지고
외국인들도 방문 많이한듯요
북적북적 그건 맞더라구요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길치라 집가는 버스 반대로
타서 아직도 집에 못감
촐입구가 많아서
갈때는 문제 없는데
왔던데를 못찾아감 ㅜ
외국인들이 팔자 좋아보였어요
난 내일 3500원은 벌것같음
팔자좋은 일용직 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