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꽃사슴도 줄어들고 전망대도 사라진 서울숲

작성자미니멀 개미|작성시간26.06.06|조회수1,021 목록 댓글 8

전망대가 20년도때 갔을때 보기만했는데
오늘 가보니 없더라구요
공사로 없어졌다고 공원카 타고
다니시는분에 여쭈봤네요
포겟몬은 사전예약해야입장 가능
기사난 날만 미아터진듯요
정원박람회는 한강님 말씀처럼
기대 별로 안하셔도 되고
큰 공원이다~~~
걷기에 좋다
야외무대도 사전예약제입장인듯요
사과나무길은 그대로였네요
맒차초코 파르페 맛있었네요
3500원
날씨도 습하지 않아. 쾌적한듯요
그 많던 사슴들은 어디로 간건지
세월이 많이 흘렀구나
생각이 드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뚝섬때 정원박람회 마지막날에
    갔던것도 수년전인것 같지만
    기억에 나름 좋았던거로 봐선
    서울숲은 컨셉이 잘 안느껴졌네요
    전망대 자리에 뭘 지으려고
    사라졌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한강자전거 | 작성시간 26.06.06 맞습니다. 괜히 파헤쳐 놓은 느낌입니다. 괜히 사람만 북적여요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한강자전거 20년이 지나서 노후화로 철거되었군요
    공원 전체며 주변이 전망대
    올라가야 보여서 좋은데
    포캣몬행사로도 방문자들도 많아지고
    외국인들도 방문 많이한듯요
    북적북적 그건 맞더라구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치즈가래떡 | 작성시간 26.06.06 좋은데만다니시고8자좋으신듯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미니멀 개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길치라 집가는 버스 반대로
    타서 아직도 집에 못감
    촐입구가 많아서
    갈때는 문제 없는데
    왔던데를 못찾아감 ㅜ
    외국인들이 팔자 좋아보였어요
    난 내일 3500원은 벌것같음
    팔자좋은 일용직 ㄱ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