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상승하는 날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휴대폰도 행사대상인가보네요. 우리집도 휴대폰 두사람 바꿀까하고 고민했는데 잘 되었네요.
-
답댓글 작성자한다면 한다! 작성시간 26.06.07 저도 폰 바꿔야하는데
삼성 매장가서 사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채움과 비움 작성시간 26.06.07 한다면 한다! 일반 휴대폰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요즘 S26 할인 많이 해주더라구요.
통신사 옮기고. 비싼요금제 6개월(11만원) 쓰는 조건으로 S26(512GB) 휴대폰 가격 30만원, 쓰던 휴대폰 반납 -30만 결국 기계값 0원,
(온누리캐쉬백 30만원 받을 예정) -
작성자육도삼략 작성시간 26.06.06 휴대폰 계약을 어디서 하나요? 대리점 가면 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채움과 비움 작성시간 26.06.07 일반 휴대폰 판매 매장에서 구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