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검은색 작성시간 26.06.07 한푼 없는 와이프를 선택한건 나고 있는돈 아들한테만 준건 처가집 선택인데
머 서운할게 있을까요;;
와이프 입장에서는 조금 서운할수도 있겠지만요
3억 그 정도면 의미가 있는 돈일듯요 -
작성자크리미유 작성시간 26.06.07 서운할 수 있죠.
-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07 저는 딸이지만 섭섭합니다.
그런데 다행히 저희집은 오빠가 부모님께 잘하고 부모님도 봉양(?)의무도 오빠한테 주로 바라는지라 섭섭함이 상쇄되네요.
오빠네 아이들 대학갈 때는 입학금 주셨는데 저희애는 땡이셨어요. 딸아들 차별하더니 손주도 차별하니 남편보기 민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이웃집사람 작성시간 26.06.07 나르는 뭉게구름 음..사실은 경제권 쥐고있는 아버지가 그러고 엄마는 드리는 용돈 안쓰고 모아서 딸들한테 쓰시긴 합니다. 니 아버지 때문에 미안하다시면서
-
작성자평온하게 작성시간 26.06.07 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