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운행하고 닫을때 쇠소리가 나서
집도착하고 만지니 아에 걸려서 문이 안닫혀요
운전석 문짝 손잡이 안쪽사진입니다
동그라미 부분이 꼼짝도 안하는데
문열린채로 정비소를 가야하는지
아님 제가 어찌 해볼 방법이 있을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고KOO 작성시간 26.06.06 저 부분은 고장나기 쉽지 않은 곳인데요. 중간에 이물질 등이 끼인 상태로 강하게 닫으면 쇠로 된 부분이 변형 되어서
as 받아야 할듯합니다.
드라이버 등으로 저곳을 움직여 보고
반대도어와 비교 체크하시고요.
전혀 안움직이면 as.
뻑뻑하게 움직이면 wd40 뿌려 보시고요. 안닫힌 상태로 차가 움직이면 위험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둘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감사해요
드라이버로 움직이니 됐어요
좋은하루되세요~ -
작성자날이날이지만 작성시간 26.06.07 도어 래치 부분 고장이네요. 레버를 열림으로 당긴 채 드라이버나 차 키로 동그라미 친 클로 부위를 차체 고리가 들어오는 방향으로 툭 밀어내 보세요. 내부 걸쇠가 풀리면서 탁 하고 원래 위치로 돌아올 수 있어요. WD 뿌리고 하심 더 좋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둘호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7 알려주신대로 드라이버로 올리니 닫혀요
일단 열고닫고 되니 수리하러 가면될듯요
답주셔서 너어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