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달 공식 휴무 7번이라 월초에 7회 신청했고 원래 계획대로면 오늘, 내일 이틀 쉬어야 하는데 어제 아침 출근길에 소장님 문자로 " 혹시 일요일, 월요일 휴무를 월요일, 화요일로 바꿔주시면 않될까요?" 하길래 "바꿔도 됩니다" 했더니 어제 퇴근할때 "이번달 휴무 7번 꼭 안쓰셔도 되는데~ 월요일은 근무하시고 화요일만 휴무하시면 않될까요?" 또 말을 바꾸길래
이번엔 대답을 안했음ㅋㅋ
호텔 만실이 계속되어 정비할 룸이 늘어나자 기존 메이드들도 힘들다고 그만두고 최근에 교육받은 신입 메이드 2명도 바로 도망가고 일할 사람 부족한건 알겠는데 메이드가 종일 앉아서 하는 일도 아니고~ 8일 연속 노가다는 힘들다고ㅜㅠ
휴무 반납은 특근 수당이 붙는다지만 7개월동안 휴무까지 줄이라는건 첨 겪는 일이라~
여름 성수기 걱정되네요.
날씨 더워지니 해변에서 놀다오는 고객님들이 욕실은 물론이고 룸전체, 발코니, 복도 키펫까지 젖은 모래 폭탄으로 만들어 버려서 버큠으로 해결도 않되고 모래 닦아내느라 일거리가 두배로 늘었네요.
혈압도 두배로 오르고ㅋㅋ
요즘 메이드끼리 이무래도 탈출은 지능순인것 같다고 농담하는데 그게 농담으로 안 들리는~ 호텔은 만실이라 좋겠지만 계속 휴무 반납 압박이 들어온다면 저도 생각을 달리 해봐야 할지도~ 내몸 내가 아껴 써야 오래 버티죠. 추가 수당 몇푼에 팔려 쓰러지면~ 산재 되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하는 일은 똑같은데 당일 입퇴실하는 룸이 많아지면 시간에 쫒겨서~ 담달도 내일도 그때 생각하고 오늘만 잘 넘기려고요. 몸무게는 다행히 51킬로대에서 멈췄어요^^
-
작성자버들산들맘 작성시간 26.06.07 극한직업이네요. 지키자님 몸이 가장 중요 하지요 ㅠ
-
답댓글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몸 아끼며 잘 버텨보겠습니다^^
-
작성자굿세라 작성시간 26.06.08 휴무도 꼭 쉬는걸로~~
내몸 건강이 최곱니다. -
답댓글 작성자끝까지 지키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맞아요. 오늘 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