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스위스 여행 가려고 하는데요

작성자역시 돈|작성시간26.06.07|조회수1,524 목록 댓글 14

6월 13일에 대한항공으로 스위스 갑니다.

 

7박 9일 패키지로 가는데요

 

뭘 가져가면 좋을 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웃음 만발 | 작성시간 26.06.07 융프라우 가시면 손 시려워요.
    반장갑 유용해요.
    라면 드시면 김치나 단무지 가져가시구요.
    넉넉하진 않았지만 제가 가져가서 일행들께 기쁨을 드렸던 기억이..ㅎ
  • 작성자로부제 | 작성시간 26.06.07 융프라우에서 라면 드시고 싶으면 사 드세요
    보온병까지 챙기면 짐만 늘어요 여러명이면 라면 하나 먹자고 짐이 ㅠㅠ
    고산병 때문에 위에서 오래 있지도 못해요 예민한 사람은 어지럽고 힘들어요
    경치 감상하고 사진 찍으세요
    라면 냄새때문에 먹고 싶으면 사 먹는걸로~
  • 작성자낭만할매 | 작성시간 26.06.07 문화 체험도 겸하여 가는게 여행이니 필수약 아니면 음식은
    제발 가져가지 맙시다.
    매너있는 국민이 되어보자구요 .
  • 작성자해치27 | 작성시간 26.06.07 2년전 하나투어 인솔자 패키지 다녀왔어요~ 숙소도 음식도 정말 좋았네요. 저는 삼다수 큰 패트병 2개 가져가서 작은 병에 담아서 마셨어요. 물을 갈아먹고 탈날것 같아서 유럽 갈때 늘 그리합니다.
  •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07 유럽에 생수 에비앙이랑 다있고 그닥 안비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