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예금하시는분들 금리높게 받는법알려드릴깨요(새마을금고)

작성자행복한짱구|작성시간26.06.07|조회수1,726 목록 댓글 5

예금을 하려하니 금리가 낮아서 여기저기 알아보니

새마을금고비대면앱이 가장높네요.

순서는?

1.새마을금고앱깐다.
2.상상모바일통장만든다(비대면가능함.인터넷통장인샘임 )
3.금융상품접속한다
4.예금.적금에 들어간다
5정기예금 들어가면 왼쪽끝 모바일우대를 클릭한다
6.
왼쪽끝 지역검색하면 전국새마을금고 쫘르륵 뜨요

얼마전3.4+우대금리 0.3 이었는데
며칠사이 3.9+0.3이 보이네요

금고당1억까지 가능요~

우대금리 0.3프로는 3가지조건 갖춰야하니 꼭 통장만들고 확인해야 높은 이율받아요..
이체거래실적6회는 당일만원넣어서 1000원씩6번 타행통장으로 이체해서 조건맞췄네요

계속 금리높으면 이정도 금리면 주식안해도 될것 같아요.4프로만 넘어도 속편하게 예금도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운좋은 사람 | 작성시간 26.06.07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익명인가오 | 작성시간 26.06.07 천안남부 26년 6월 7일기준 3.1프로 임 ,
  • 작성자랄라라에요 | 작성시간 26.06.07 금리 높네요 ^^
  • 작성자미리내 아줌마 | 작성시간 26.06.07 새마을금고 정기고시 들어가 경영지표와 경영실태평가 등급(2등급 이상) 새마을금고에 예금 추천드립니다.
  • 작성자행복한짱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현재기준 앱비대면은 3.91%+0.3%가 가장 높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