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정 지나 문자가 왔길래 누군가 싶었는데
세입자분이 월세 당일날 입금 못해 미안하다고
왔네요
삼년째 거주하고 있는데 항상 제 날짜 넣어 주신것도 고마운데 하루 늦었다고 문자까지 주시다니
괜찮고 고맙다고 말씀 드렸네요
저희집에 와서 살면서 좋은 일 많이 생겼다고
좋아해주시던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자정 지나 문자가 왔길래 누군가 싶었는데
세입자분이 월세 당일날 입금 못해 미안하다고
왔네요
삼년째 거주하고 있는데 항상 제 날짜 넣어 주신것도 고마운데 하루 늦었다고 문자까지 주시다니
괜찮고 고맙다고 말씀 드렸네요
저희집에 와서 살면서 좋은 일 많이 생겼다고
좋아해주시던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