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세입자

작성자빌리엘|작성시간26.06.07|조회수893 목록 댓글 4

자정 지나 문자가 왔길래 누군가 싶었는데

세입자분이  월세 당일날 입금 못해 미안하다고 

왔네요

삼년째 거주하고 있는데  항상 제 날짜 넣어 주신것도 고마운데  하루 늦었다고 문자까지 주시다니

괜찮고 고맙다고 말씀 드렸네요

저희집에 와서 살면서 좋은 일 많이 생겼다고

좋아해주시던데  앞으로도 승승장구 하셨으면 좋겠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저 멀리 | 작성시간 26.06.07 님 같은 복받은 사람도 없을 겁니다.
  • 답댓글 작성자빌리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7 넘나 착실 성실 반듯한 세입자를 만나 4년을 함께 하니 너무 감사하네요
  • 작성자[장대양봉] | 작성시간 26.06.08 기본이 되신 세입자분이시네요
  • 답댓글 작성자빌리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이런 분도 흔친 않은거 같아요
    그저 감사하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