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잘보내셨나요?
변화무쌍한 날씨였어요
비왓ㅆ다 개였다.?.
왕곡마을과 백섬전망대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호남1 작성시간 26.06.08 하잉푹 ?
하잉푹님 태백쪽에 사셨어요?
화천은?
아저씨가 그쪽이라 하셨나~~^^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작성시간 26.06.08 호남1 그건 아니구요
해외 생활전 등산팀 따라서 100대 명산 섭렵~ 시절이 있었는데
산대장이 쌀푸대 하나씩 가져오라고해서 ㅋㅋ
(주중엔 북한산
주말엔 남편 같이 전국구로 한 3년 그렇게 산을 신나게 탔더라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호남1 작성시간 26.06.08 하잉푹 헐~~
전 이제 산타고 있는데;;
숨은 고수님께서 계섰네요.
여기도 100대명산 발도장찍는다고 난리입니다ㅎㅎ
전 그런거 몰라서 기냥 흔적으로 사진몇장~^^
담엔 산에서 보시죠ㅎㅎ
-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작성시간 26.06.07
멋있네요^^
오늘은
잠을 설쳐 일찍일어나
스트래칭 및 간단히 운동하고
읽던책도 완독한
나름 의미있게 보낸
하루 입니다
다만 계단 오르기는
못해서 아쉬워요
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