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함께하는 만보방-9-159

작성자멋있는갑부가되고싶다|작성시간26.06.07|조회수81 목록 댓글 15

오늘도 잘보내셨나요?
변화무쌍한 날씨였어요
비왓ㅆ다 개였다.?.

왕곡마을과 백섬전망대 다녀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호남1 | 작성시간 26.06.08 하잉푹 ?
    하잉푹님 태백쪽에 사셨어요?
    화천은?
    아저씨가 그쪽이라 하셨나~~^^
  • 답댓글 작성자하잉푹 | 작성시간 26.06.08 호남1 그건 아니구요
    해외 생활전 등산팀 따라서 100대 명산 섭렵~ 시절이 있었는데
    산대장이 쌀푸대 하나씩 가져오라고해서 ㅋㅋ
    (주중엔 북한산
    주말엔 남편 같이 전국구로 한 3년 그렇게 산을 신나게 탔더라네요 ㅎ)
  • 답댓글 작성자호남1 | 작성시간 26.06.08 하잉푹 헐~~
    전 이제 산타고 있는데;;
    숨은 고수님께서 계섰네요.
    여기도 100대명산 발도장찍는다고 난리입니다ㅎㅎ
    전 그런거 몰라서 기냥 흔적으로 사진몇장~^^
    담엔 산에서 보시죠ㅎㅎ

  • 작성자어떻게 살아 갈 것이인가? | 작성시간 26.06.07
    멋있네요^^

    오늘은
    잠을 설쳐 일찍일어나
    스트래칭 및 간단히 운동하고
    읽던책도 완독한
    나름 의미있게 보낸
    하루 입니다

    다만 계단 오르기는
    못해서 아쉬워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유한부인이고픈 | 작성시간 26.06.07 모처럼 아들과 걸었습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