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이럴 경우에는요

작성자하늘구름별비|작성시간26.06.07|조회수389 목록 댓글 4


상가 임대 현수막 보고
대기업 대리점주가
4월초에 대리점 승인이 나면
임차하겠다고 자기한테 달라고
몇 번이나 통화하고
부산과 창원에 대리점을 하고있는데
3개를 운영하면 득이된다고 함
5월 중순에
딴 업체서 계약 하자 한다고하니
꼭 자기에게 달라고 수 일 내로
할꺼라 함
리모델링 비용 2,3억 드니까
5년 계약하자고함

본사 실무자가 상가를 보고는
대표 승인이 났다고
6월1일
중개사무실에서 계약서 작성하다 말고
나가서 전화하고 온다더니
본사에서 전면 샤시를 교체하라한다고
비용이 많이 든다고 보류
2,3일후에 견적 나온다고 기다린다함

6월5일 문자 보내니
샤시 ,대리석등
비용이 많이 나올 것 같아서
입점이 어려울 것 같다함

샤시비용이 2천1백만원 나온다함

딴 업체에 임대도 못하고
믿고 했는데 기만당한게 억울해서
내일 고객 센타에 민원 제기하려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조언 부탁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따뜻한친구 | 작성시간 26.06.09 사기꾼
  • 답댓글 작성자하늘구름별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맞겠지요
    억울해서
    돌려 주고 싶은데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따뜻한친구 | 작성시간 26.06.18 하늘구름별비 호의를 가장한 사기꾼이 정말 많더라구요 조심 또 조심
  • 답댓글 작성자하늘구름별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따뜻한친구 감사합니다
    억울해서 억울함을
    대기업 본사와 딜러에게
    내용증명 보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