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한강 3종(수영 자전거 마라톤)축제 참가

작성자참한아가씨|작성시간26.06.07|조회수519 목록 댓글 5

올해 3회째 서울시에서 하는 행사인데

가족 추천으로 처음 참여하게 되었어요..

결론은 넘나 재미있었습니다.

 

저는 새벽 수영 25년 차 지금까지 꾸준히 해오고 있는데요

한강 횡단 숏핀끼고 처음 해봤는데 할만 하더라고요

(한강 물이 차서 상급자는 수트 필수입니다)

 

하기전에 체격 좋은 분들도 안전부이 많이들 소지하셔서 물에 빠지면 어쩌나 걱정이 태산이었는데

평소 수영장에서의 운동강도보다 덜했습니다

(연수반 운동강도가 많이 힘들었나봐요 ㄷㄷㄷ)

 

자전거도 한강따라 20KM 달렸는데 바람 솔솔불고 경치좋고 힐링 제대로였어요

 

마라톤에서는 체력이 많이 소진되어서 좀 힘들더라고요 ㅋㅋㅋㅋ

첫 참여여서인지 체력 안배를 잘 못한거 같아요 

자전거탈때 너무신나서 오르막길에서도 막 밟았더니 허벅지가 터질거 같았거든요..

 

암튼 행사가 많이 안알려져서 모르는분들이 많던데

이벤트성으로 가족끼리 건강도 챙기고 재미나게 참여하는거 좋은거 같아요

 

관심 있는 분들은 다음 해에 참여해보세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주성행 | 작성시간 26.06.07 자전거만 해보고 싶네요. ^^
  • 작성자Supermom^^ | 작성시간 26.06.07 저희 친정 오빤 6월 중순에 한강 크로스 수영 대회 참가한다고 해서 본인이 20-30대 청춘인 줄 아냐고 건강 생각해서 모라 했는데 3종 경기도 이미 했나 보네요
    대단 하심다👍
  • 작성자바늘한개 | 작성시간 26.06.07 저희 아이들 초등 때 한강 여러번 건넜네요.
    둘 다 대회 있을 때마다 빠짐없이 참가했어요
    딸은 다섯 번 아들은 두 번
    그 이후로는 행사가 없어져서 못 했고요.
    날씨 좀 춥지 않으셨나요?
    대단하십니다. 리스펙.
  • 작성자두 개의 태양 | 작성시간 26.06.07 지인 두 명 참가했었어요.
    아주 만족스러워서 내년에도 참가한다고 했어요.^^
  • 작성자모결 | 작성시간 26.06.07 근육 대단히 아름답게 붙으셨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