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몇년후면 필리핀 보육교사를 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불현듯 드네요.
사실 유치원이나 보육교사
그동안 여성들을 이용해 낮은 임금으로 잘 부려먹었죠..
이젠 더 이상 많은 젊은이들이 특히나 보육교사는 안 할 듯 싶네요.
생각해보면 보육교사나 유치원교사도 필수 인력이고 임금은 낮기 때문에
더이상 유입되는 인력은 없고 퇴직하는 인력만 있으니 필리핀에서 데리고 와야겠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그래 걸어보자 작성시간 26.06.07 어린이집 유치원샘들 너무 애쓰세요
날고기는 유치원원장님들 배터지는 보육정책과 박봉에 온갖고생하시는 샘님들 희생덕에 상당히 힘좀 주고 사셨는데 이젠 해마다 어린이집 유치원 문닫는곳이 너무 많아 오히려 원아모집에 힘드신가봐요 -
작성자섬아낙 작성시간 26.06.07 시니어인력 활용하다.
로봇이 할듯요. -
작성자행운의 자신 작성시간 26.06.08 출산율이 너무 줄어서 이젠 원아도 없죠.
-
작성자deep well 작성시간 26.06.09 넘넘 열악해요.. 에휴.. 오후 반차 한시간도 잘 안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