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엄마가 직접 담근 조미료 없는 김치 드셔 보실분~(마감)

작성자무리무리무리|작성시간26.06.07|조회수1,583 목록 댓글 74

안녕하세요~

시골(충남 서태안 지역)에서 살고 계신 저희 엄마가 직접 담근 김치를 판매해볼까 고민 중인데,

판매에 앞서 솔직한 의견을 듣고 싶어 소량(작은 반찬통 정도) 무료 시식을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저희 엄마 김치의 특징은

1. 조미료(MSG) 사용 안 함
2. 모든 재료 국내산 사용
3.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맛

입니다.

 

다만 시판 김치처럼 짜거나 달고 강한 맛은 아닙니다.

오히려 담백하고 깔끔한 편이라 다소 밋밋하게 느끼실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국내산 재료만 사용하고 조미료를 넣지 않다 보니, 추후 판매하게 되면 시중 김치보다 가격이 조금 높을 수 있습니다.

(그때그때 제철재료에 맞춰서 김치 담글 예정이어서, 가격이 정찰제는 아닐거같습니다.)

대신 재료와 정성만큼은 자신 있습니다.

이번 시식 김치는 열무김치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엄마 말씀으로는 지금 열무가 맛있을 때라고 하시네요.

받아보신 후 맛, 간, 식감 등 솔직한 후기를 남겨주실 분들을 찾고 있습니다.

(저희 입맛에는 너무 맛있는데, 다른분들 의견이 궁금해서요)

택배비는 착불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선착순 10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무리무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합니다!!^^
  • 작성자앗싸대박 | 작성시간 26.06.08 열무김치는 항상 실패해서 사 먹는데 맛이 궁금하네요
  • 답댓글 작성자무리무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관심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금한돈 | 작성시간 26.06.08 배추김치도 판매 해 보세요
  • 답댓글 작성자무리무리무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판매하게 되면
    그때 해보겠습니다
    관심 감사드립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