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승하는 날개 작성시간 26.06.08 난 또 주식 이야기인줄 알았네요.
-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26.06.08 가식적이고 얻어먹기만 하는 사람 70프로 이상은 된다고봄
특히 극좌들이 심하고 사기꾼들이 많음 -
답댓글 작성자Kiki^^ 작성시간 26.06.08 리딩방에서 선물 안준다고 징징대던 사람이 이런 이야기하니
매우 가증럽네요 ㅎㅎ -
답댓글 작성자빼쓰떽 작성시간 26.06.08 Kiki^^ 왜요?
본인은 돈 그리벌어도 온라인 사람들한테 선물한번 줘 봤나요
돈자랑만 했지 남을 위해 베풀줄도 모르는 사람 아닌가요
저는 와이프에게 명품백도 안사주고 그돈으로 선물 돌렸는데 징징 댈 자격 없을까요 -
작성자나도몰라님 작성시간 26.06.08 저 여섯가지가 다 가진 인간 우리 회사에 있어요. 지금은 아무도 같이 밥도 안먹으려고해요. 걍 업무적으로 어쩔수 없이 대할뿐.. 근데 중요한건 본인이 인지를 못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