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와일드씽 추천~

작성자ㅎ..ㅎ|작성시간26.06.07|조회수1,116 목록 댓글 6

선거날은 군체보고
오늘 와일드씽 봤는데
군체도 나쁘진 않았지만
와일드씽 진짜 존잼 강추합니다.. ㅋㅋ

그와중에 노래는 왜 이리 좋은건데 ㅎㅎ
플레이리스트에 추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텃밭을 갖고싶네 | 작성시간 26.06.08 저도 추천.생각보다 정성껏 만들었어요
  • 작성자꽃다발님 | 작성시간 26.06.08 노래 좋아요!!ㅎㅎㅎ
  • 작성자미돌도리 | 작성시간 26.06.08 저도 넘 재밌게 봤어요. 오정세님ㅎㅎ원래도 B급 감성 즐깁니다. 니가 좋아~ㅋㅋ
  • 답댓글 작성자ㅎ..ㅎ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자꾸 머리속에 맴도네요.. ㅋㅋㅋ
  • 작성자놀러앙 | 작성시간 26.06.09 전 그냥그랬어요 중간 억지스러움
    강동원 아깝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