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에 모임에서 일본 오사카를 가는데요.
저는 8살 아이도 데리고가요.
모임총무가 여행장소.일정 다 주도한거에요.
오늘 일정표를 보내줬는데
1일차ㅡ오사카 저녁먹고 도톤보리까지는 예상했는데..
2일차 아침일찍 교토가고
3일차 아침일찍 고베가고
4일차 귀국..
저는 일본 처음 가보는거긴한데 저 일정이 맞나요?
저는 오사카만 3박4일 여행하는줄 알았는데
아이가 있다보니 매일 저렇게 이동하는것도 부담스럽고 그럼 오사카 관광은 아무것도 안하는거 같고.. 조금 의아한 생각에 글까지 써봐요.
혹시 교토나 고베 일정 하루 빠지고
8살 여자아이랑 둘이 오사카에서 할만한건 없을까요?
(유니버셜은 제외하고)
추가>>>>>
역시 맞게방.. 15년째 애정하는 이유가 있네요ㅎ
소중한 댓글들 잘봤어요
일단 교토.고베가 멀지 않다는것..
나름 이유가 있어서 짰겠구나 싶으니 맘이 편안(?)해졌답니다ㅎㅎ
즐겁게 잘 다녀올께요~ 감사합니다 댓글주신 울맞게방분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와이리좋노 작성시간 26.06.08
어린이 어른 유니버셜 좋아요
마법의성 빗자루 타고 날아보는 경험도 좋았어요 맛집도 많고 도톤보리 밤 여행도 좋고 일본 대중목욕탕 경험도 좋더라고요
가족온천 시설도 좋았고요
일본유학파 딸이 가이드 우리가족끼리 오시카 여행좋은 추억인데
패키지로 가면 정신없지만
이왕 결말이 났으면 적응하도록 ~!!! -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08 3일차 늦잠 주무시고 고베는 굳이 가지 마시고 오사카 시내 구경하면서 한가롭게
-
작성자히카르 작성시간 26.06.08 고베가 아쉬베요
오사카하루더돌거나
고베 대신 나라가서
사슴보면 아이에게좋을텐데
오사카는 도톤보리구경 오사카성 구경외특별한건없어요 인근도시들이동이 흔하다는
교토가 하루인거보니
청수사
아라시야마
후시미이나리 셋중 두개정도 돌듯하네요
교토는 사람 넘 많지만 3~4일 담에 재방문하심좋을듯 -
작성자거산댁 작성시간 26.06.08 고베 패스하고 사슴공원. 입구 사슴은 배불러 안 받아먹음.
마지막날 몇 시 비행기이길래 일정이 이럴까요. 늦은 귀국이면 오전에 우메다 라도 구경할 텐데요. 이쁜 쓰레기 사야 되는데 -
작성자흐르다보면 지나가겠지 작성시간 26.06.08 다음주 일정이고 아이가 한명이라면 아이때문에 유니버셜 가기는 무리죠... 이제와서 일정을 바꾸자 하면 분란 생길거 같아요. 실컷 준비한 분의 노고도 인정해야지요... 고베 일정을 빼고 단독으로 여행하실꺼 아니면 저는 그냥 따를거 같아요. 아이 성향 따라 좋아할수도 있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