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마인드] 내 마음 자꾸만 예쁘게 해주는 말

작성자꽃보다 나♡|작성시간26.06.08|조회수608 목록 댓글 12

내 마음 자꾸만 예쁘게 해주는 말 

 
우리가 이 넓은 세상에서
누군가를 만나 사랑하는 것도 기적이지만,
더 놀라운 기적은
‘나’라는 자신을 만난 것입니다.
그대 자신을 만난 것이,
그대 삶에서 가장 귀한 기적입니다. 
 
타인과의 사랑은 언젠가 끝나지만
영원히 끝나지 않는 아름다운 로맨스는
자신과 나누는 사랑이니까요.
내 마음 자꾸만 예뻐지는 그 말,
생각만해도 웃음이 나는 그 말,
자신에게 매일 들려주기로 해요. 
 
“나는 나를 사랑한다.”
“누가 뭐라고 해도 내 가능성을 믿는다.”
“역시 내게는 내가 최고다.”
누구보다 소중한 자신에게
세상에서 가장 예쁜 말을 들려주세요.
당신이라는 기적을 오늘 더 사랑해 주세요. 
 

좋은 글 중에서






수국친구보러 갔다
이제 피기 시작한 수국이 보고는
1~2주후 다시 와야겠다고...ㅎㅎ

그러고는 두리번대다가
이 자리로 픽!!
셔플하기 뷰좋고 인적도 드물고요
꽃님이는 다 계획이 있었던게지요🙄😅

셔플 첨 배울때 배웠던 일과 이분의 일
그때 영상보고 기억을 더듬어 봤습니다
귀욤지기 딱 좋은 나이~ 갱년기입니다ㅎㅎ

누룽지모자🤔😆😍

귀가길 서문시장 들러 옷매장 두리번대다
이 티가 더 날씬해 보인다시며
엄마께서 사주신 티셔츠입니다
진정 날씬하고 싶어요ㅎㅎ

안그래도 자매같단 소리 자주 듣는데요
이 티덕에 빼박입니다🙄😅
그래도 꽃님이는 지금 이순간이
넘나 좋고 행복합니다

올도 힘찬 한주 응원하겠습니다
다부지게 꽃모닝~💕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빛나라짱 | 작성시간 26.06.08 222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이번 댄스는 마치 어린이집 율동같이
    귀욤진 느낌였어요ㅎㅎ
    곤드레정식 가성비좋고 맛은 더 좋구요~
    누룽지가 통째로 일어나서 더 신기방기한건
    안비밀입니다😅
    행밤되세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도사69 | 작성시간 26.06.08 엄마와의 행복한 시간이 오래도록 지속되기를 기원합니다..
    엄마라는 이름만으로도 감사함이지요..
    두분 모습이 너무 사랑스러워보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꽃보다 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저도 그 생각에 굳이 또 인증샷까지
    찍어봤드랬어요
    옷사면서도 모녀라니 깜놀하시고...
    의문의 1패 언제든 환영이니 건강만하세요~
    도사님 기다리시는 김에
    좀만 더 기다려주세요^^;;
    행밤되시구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도사69 | 작성시간 26.06.09 꽃보다 나♡ 네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