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레르망 사계절 이불을 덮고 있는데
가벼우면서도 포근한 느낌이 좋아서
오래 쓰고 있어요.
요즘 밤 기온이 높은데 아직 에어컨 켤 때는 아닌 것 같은데
잠들 때 덥고 답답한 느낌이...
그래서 한여름에 덮기 좋은 시원한 이불 추천 바랍니다.
특히 땀 많은 대학생 아이들이 덮을 이불이 필요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08 풍기인견 이불 무조건 강추
-
작성자너무좋아요 작성시간 26.06.08 풍기 인견 저도 무조건 강추. 덮고 있음 시원하기까지해요ㅎㅎ
-
작성자카푸치노♥ 작성시간 26.06.08 작년에 2001아울렛에서 산 냉감이불 잘 덮고 있어요.
-
작성자묵향^ 작성시간 26.06.08 추위를 타는 편이면 기존여름 이불이공 더위를터면 기존 시어서커 풍기인견 아님 요즘 냉감이불 좋더라구요.쿠팡도 팔더라구요 아들왔을때 샀는데 좋음 아들집에서 보들보들 한게 너무좋아서 쿠팡에서 세트로 샀는 데 만족했어요 아들네오면 그걸로덮고 전 추위타서 냉감이불은 싫고 기존사계절 감촉좋은 거 사용해요
-
작성자마카롱77 작성시간 26.06.08 무조건 풍기인견이요. 정품인증받은곳에서 구매해서 2년째 사용하는데 너무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