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넷플릭스 드라마는 잘 못보거든요.
약간 쇼츠 중독이 되서 긴 건 못보고요.
나의 아저씨 같은 작품도 드라마 요약 유튜브로 봤고
대부분 결말포함 요약 나오면 겨우 보는데
참교육 드라마는 하루만에 봤어요.
물론 많은 장면은 1.5배속으로 봤지만요.
처음엔 너무 비현식적이다라는 생각으로 봤어요.
우리 나라에서는 절대로 저런 일이 일어날 수 없다는 점 때문에요.
그런데 생각해보니 지금우리학교는 이라는 좀비물도 있는데
현실성 따지면 드라마를 볼 수 없는 거쟎아? 라는 생각으로
비판적인 생각을 지우고 그냥 보게되었습니다.
이 작품은 모범택시+약한영웅+하이쿠키 생각이 많이 떠오르게 하는 작품이었습니다.
원작 논란이 있다고 하는데 원작에서 논란이 될만한 부분은 다 거두어냈다고 하더라구요.
그 논란이 뭔지는 검색해 봐야 하는데 그렇게까지 정성을 기울일 마음은 아직 없는데요.
일단 제 취향에는 잘 맞는 드라마 같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smile815 작성시간 26.06.08 333 완전 몰입하면서 봤네요
-
답댓글 작성자근검짱짱~~ 작성시간 26.06.08 44444 특히 3회 5회는 완전 현실이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심플영 작성시간 26.06.08 555555
현실은 아마 더 심각할지도 몰라요.
현 교육이 실제 무너지고 있습니다. -
작성자ada-love 작성시간 26.06.08 드라마보다가 실제로 교권국같은
대응팀이 만들어지길 바랬어요.
쌤들 너무 힘드셔서 명퇴도 많이 하고, 죽을거 같아 의원면직도
많이 한다 들었습니다.
80~90년대 선생님이 신인 시대에
학교다닌 저로써는 상상이
안되는 현실이네요. ㅠㅠ
-
작성자행복한삶홧팅 작성시간 26.06.08 실제사건 모티브 반영된거에요.
교권국은 꼭 있었음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