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벌써 올해도 절반 흘렸네요

작성자솜사탕주세요|작성시간26.06.08|조회수668 목록 댓글 4

정말 세월이 빨리 간다 체감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돋음 | 작성시간 26.06.08 지금도 충분히 글빨 좋으세요.^^
    지난 이틀 쉬는것도 힘들었어요. 출근하니 기운이 났어요.(무슨일인지.....)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아닌것 같아욧.🤭

    맞아요.쉬는것도 힘들죠?!

    아~~어디서부터 얘기하죠.ㅎㅎ
    암튼 험난한 인생 였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꿈꾸는그대 | 작성시간 26.06.08 솜사탕주세요 같이 공감해 드릴게요.
    10대, 20대 이런식으로, 아니면 5년 단위로 생각을 정리해 보면
    정리가 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꿈꾸는그대 그대님 오~~~공감 감사해요.😍
    5년 단위 생각 정리👌👍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