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세월이 빨리 간다 체감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돋음 작성시간 26.06.08 지금도 충분히 글빨 좋으세요.^^
지난 이틀 쉬는것도 힘들었어요. 출근하니 기운이 났어요.(무슨일인지.....)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아닌것 같아욧.🤭
맞아요.쉬는것도 힘들죠?!
아~~어디서부터 얘기하죠.ㅎㅎ
암튼 험난한 인생 였어요.ㅋㅋ -
답댓글 작성자꿈꾸는그대 작성시간 26.06.08 솜사탕주세요 같이 공감해 드릴게요.
10대, 20대 이런식으로, 아니면 5년 단위로 생각을 정리해 보면
정리가 되지 않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솜사탕주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8 꿈꾸는그대 그대님 오~~~공감 감사해요.😍
5년 단위 생각 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