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상으로는 이뻤는데 실물을 보니까 좀 촌스러운것 같기도 하고 잘 모르겠어요;;
청자켓에 트위드로 꾸며진거라서 고급스러운것 같았는데 아닌것 같기도 하고 애매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상승하는 날개 작성시간 26.06.08 20대가 입어야 이쁠 것 같아요.
-
작성자유월.. 작성시간 26.06.08 사진으로 봐도 예쁜 옷은 아니네요
청지도 예쁜색은 아니고 비싸보이지 않아요.
어깨가 정어깨라 디자인도 좀 구식같고.
재고처리용 같아요 -
작성자체리쥬빌레 맛있쪄♥ 작성시간 26.06.08 별로용;;;;
-
작성자로부제 작성시간 26.06.08 올드해 보이는 구제느낌.
제 옷장에 버리지 못하고 있는 오래된 옷 스타일이네요;;:
요즘 옷들하고 코디 어렵지 않을까요. 입으시는 분 스타일을 모르니... 갖고 있는 옷하고 맞춰보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