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넷플 참교육 몇화부터 통쾌한가요

작성자시나몬|작성시간26.06.08|조회수1,820 목록 댓글 24

진상 학생들, 학부모들 갑질하는 거 건너뛰려고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오가다 봉봉이 | 작성시간 26.06.08 욕이많아서 처음에 보기가 쩜 . ...그래도 재미있어서 지금 보는중입니다..
  • 작성자행복 충만 | 작성시간 26.06.08 저는 맞게방에서 읽었던 기사, 실화 비슷한 내용이라 대리만족 느끼며 저런 기관이 진짜 존재했음 좋겠네 하며 첨부터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와. 우리나라 학생과 학부형은 권리가 진짜 많네! 하면서요.
    제가 사는 곳은 상상도 할수 없는 일들이 많이 벌어지네요. 학교가 정글같아요.
  • 작성자운동하자 | 작성시간 26.06.09 옴니버스구성이라 매화 참교육시전합니다
  • 작성자그냥텐인텐 | 작성시간 26.06.09 별로 통쾌하지 않아요 결국은 현실적으론 해결방법없다는 거니까요. 그리고 다 몸싸움으로 해결하는것도 비현실적입니다,,,너무 T였나
  • 답댓글 작성자시나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법이니 사회적합의니 그딴 거 답답하고 무력으로 해결하는 거 좋아요. 트라플T예요 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