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news.naver.com/mnews/ranking/article/025/0003528768?ntype=RANKING
"내가 미쳤지…. "
2008년, 당시 30대 후반에 직장 경력 10년 차였던 나는 당당하게 사표를 제출하고 회사라는 울타리를 박차고 나왔다. 그로부터 무려 15년, 난 단 하루도 후회하지 않은 날이 없었다.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아, 내가 왜 그랬을까…”라며 피눈물을 쏟았다.
.
.
.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짱구궁디이 작성시간 26.06.08 222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작성시간 26.06.08 짱구궁디이 7년간 자영업할때 전단지4만장 제손으로 직접돌렸어요..무료이벤트 반값이벤트도 많이했는데..경쟁심해 넘힘들었음
-
답댓글 작성자걱정이 많아요 작성시간 26.06.09 우리밀먹자 한국 자영업자 비중이 다른 선진국보다 3배인가 많대요
-
작성자저 멀리 작성시간 26.06.09 정말 공감 합니다..
자영업 힘든건 말로 다 못해요 -
작성자Superted 작성시간 26.06.09 지금 퇴사 후 3년 차... 매우 만족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