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무조건 정년까지 버텨라”…‘100만 유튜버’ 돈쭐남의 후회

작성자한강자전거|작성시간26.06.08|조회수2,425 목록 댓글 6

https://n.news.naver.com/mnews/ranking/article/025/0003528768?ntype=RANKING

"내가 미쳤지…. "
2008년, 당시 30대 후반에 직장 경력 10년 차였던 나는 당당하게 사표를 제출하고 회사라는 울타리를 박차고 나왔다. 그로부터 무려 15년, 난 단 하루도 후회하지 않은 날이 없었다. 매일 아침 눈을 뜰 때마다 “아, 내가 왜 그랬을까…”라며 피눈물을 쏟았다.
.
.
.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짱구궁디이 | 작성시간 26.06.08 222
  • 답댓글 작성자우리밀먹자 | 작성시간 26.06.08 짱구궁디이 7년간 자영업할때 전단지4만장 제손으로 직접돌렸어요..무료이벤트 반값이벤트도 많이했는데..경쟁심해 넘힘들었음
  • 답댓글 작성자걱정이 많아요 | 작성시간 26.06.09 우리밀먹자 한국 자영업자 비중이 다른 선진국보다 3배인가 많대요
  • 작성자저 멀리 | 작성시간 26.06.09 정말 공감 합니다..
    자영업 힘든건 말로 다 못해요
  • 작성자Superted | 작성시간 26.06.09 지금 퇴사 후 3년 차... 매우 만족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