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아들이 편의점에서 대충 먹고
바로 스카 간대서 남편이랑 둘이 나왔어요.
월욜인데 사람이 많네요
우리 탄수화물을 좀 줄이자며
간단히 먹자고 나왔는데
이렇게 먹기엔 뭔가 부족해서
또 파스타 하나 시켰쥬
이집은 저 빵이 너무 맛있어요.
우리 이래가지구 탄수화물 줄일수 있겠어?? ㅎㅎㅎ
주식은 접어두고
맛난거 먹고 배부르면 장땡입니다.
주식은 가만히 둬야죠 때가 되면 오르겠죠.
애가 탄다고 달라지지 않아요.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지방이에요..^^
-
작성자멋진 인생 ~! 작성시간 26.06.09 어딘가요?
-
작성자플러스손 작성시간 26.06.09 아드님과 데이트 남편분과 데이트 보기좋아오ㅡ 음식도 넘맛나보여요
-
작성자레알급 작성시간 26.06.09 어머 얼굴 노출 그대로.... 제가 나온 것이면 너무 =========위험해요. 남의 사진 함부로 올리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네~~ 수정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