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맞벌이 부부의삶

간단히 샐러드

작성자버티자!!|작성시간26.06.08|조회수1,639 목록 댓글 8

오늘은 아들이 편의점에서 대충 먹고
바로 스카 간대서 남편이랑 둘이 나왔어요.
월욜인데 사람이 많네요


우리 탄수화물을 좀 줄이자며
간단히 먹자고 나왔는데

이렇게 먹기엔 뭔가 부족해서
또 파스타 하나 시켰쥬


이집은 저 빵이 너무 맛있어요.
우리 이래가지구 탄수화물 줄일수 있겠어?? ㅎㅎㅎ

주식은 접어두고
맛난거 먹고 배부르면 장땡입니다.
주식은 가만히 둬야죠 때가 되면 오르겠죠.
애가 탄다고 달라지지 않아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지방이에요..^^
  • 작성자멋진 인생 ~! | 작성시간 26.06.09 어딘가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플러스손 | 작성시간 26.06.09 아드님과 데이트 남편분과 데이트 보기좋아오ㅡ 음식도 넘맛나보여요
  • 작성자레알급 | 작성시간 26.06.09 어머 얼굴 노출 그대로.... 제가 나온 것이면 너무 =========위험해요. 남의 사진 함부로 올리지 마세요.
  • 답댓글 작성자버티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네~~ 수정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